대구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및 진로취업본부에서 여대생 특화 서비스 역량 강화 무료자격증 과정 학생모집을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바랍니다.
1. 목적
가. 여대생 특화 사업의 일환으로 설문조사를 통한 수요 프로그램 반영
나. 서비스 관련 직무 취업 희망 학생 대상으로 고객만족, 고객서비스 개념 정리 제공
다. 실무 서비스 관련 민간자격증 취득을 통한 서비스 분야 취업 경쟁력 확보 및 실무 서비스 역량 강화
2. 교육 개요
가. 프로그램명: [여대생특화]서비스 역량 강화 자격증 과정
나. 일시: 2019.4.10.(수)~4.12.(금) 17:00~20:00 [3일간, 1일 3시간 운영]
다. 주최 및 주관: 대구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진로취업본부
다. 장소: 경상대학 PBL 1, 2 강의실
라. 대상: 대구대학교 재학생 선착순 35명[여대생 우선 선발]
마. 자격증: 현장서비스트레이너 1급 자격증
- 전 교육과정 모두 참여 필수, 시험응시에 통과 해야만 함
바. 신청방법[신청기간: ~ 2019.4.8.(화) 15:00까지]: 대구대학교 진로취업본부 홈페이지(https://job.daegu.ac.kr) - 역량개발- 역량개발프로그램 – 해당게시물 클릭- 우측하단 신청하기 클릭
* 신청 학생은 3회차 모든 교육과정에 필수로 참석하여야 합니다.
사. 선발 안내: 개인별 SMS 또는 유선으로 통지 하며,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3. 기대효과
가. 단기 속성 자격증 취득 과정을 통한 스펙 향상 및 취업경쟁력 향상
나. 고객 응대 및 곡개만족에 대한 이해를 통한 서비스 직무 사전 경험 및 자신감 향상
다. 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및 전화 응대 실습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증대
라. 서비스 직무 관련 자격증 취득을 통한 여대생 특화 취업역량강화 등
4. 교육과정
- 회차별 교육과정
구 분
|
세부 교육 과정
|
비 고
|
1회차
2019.4.10.
(수)
17:00~20:00
(3H)
|
고객 만족에 대한 이해 및 CS Master의 역할과 자질
|
1H
|
고객 감동과 서비스의 차별화 및 마케팅 전략
|
1H
|
CS예절 및 CS Master의 이미지메이킹
|
1H
|
2회차
2019.4.11.
(목)
17:00~20:00
(3H)
|
MOT 분석 및 관리
|
1.5H
|
고객 상담 및 불만고객 응대
|
1.5H
|
3회차
2019.4.12.
(금)
17:00~20:00
(3H)
|
전화 응대 CS
|
1H
|
고객감동 실천연기
|
1H
|
CS Master 자격시험
|
1H
|
5. 세부사항: 첨부 모집 안내 참조
6. 기타사항
- 행사참가확인서 발급
- 문의: 053-850-5602
첨부 [여대생]서비스 역량 강화 자격증 과정 운영 모집 안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