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In Care 학생상담 챗봇시스템 운영서비스 안내
All in Care 학생상담 챗봇시스템(두두봇) 운영서비스를 안내하오니 적극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주요 서비스
가. 즉각적 대응을 통한 민원상담
나. 상담/민원의 빅데이터에 의한 분석/대응
다. 대학 생활과 관련된 각종 문의를 자동으로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응대가능
라. 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 서비스 제공
2. 운영일자 : 2021.02.17.(수)부터
3. 접속방법 : 대구대학교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두두봇’ 클릭
※첨부된 사용자매뉴얼 참조
4. 관련문의 : 정보전산부 이소영 (053)850-5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