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학사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수정] 2023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 진행 변경사항 안내
작성자 : 김소망 작성일 : 2023-08-31 11:09:00    조회수 : 2513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23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 진행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업무 스케줄 작성 순서

  가. 변경 전

  근로 시작일에 업무스케줄 및 교육이수보고서를 업로드 한 뒤 출근부를 입력
  (업무스케줄은 근로시작일 자정(00시)부터 입력 가능)

  나. 변경 후

  서약서 동의, 사이버 OT이수, 학업시간표 입력이 완료된 경우 업무 스케줄 등록이 가능하도록 변경
 (업무스케줄은 근로시작일 지정(00시)부터 입력가능으로 전과 동일합니다.)


2. 퇴근 시 모바일 출근부 앱 근로 내용 입력

  가. 변경 전

  근로 내용을 적지 않고도 퇴근 버튼을 누르고 실행 할 수 있음

  나. 변경 후

  퇴근 시 근로 내용을 필수로 입력 하도록 변경


위와 같이 변경되오니 2023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를 진행함에 있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유의사항 및 사전교육자료 안내는 학사공지 3560을 참고]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